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스토리

아이유 영화 브로커 - 아이유 송강호 강동원 영화

by 코랄펭귄 2022. 4. 11.

'아이유 영화 브로커, 아이유 송강호 강동원 영화' 글 시작. 아이유는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방면으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는 명실상부 우리나라의 스타라고 볼 수 있다. 아이유는 '보보경심려 - 달의 연인', '나의 아저씨', '호텔델루나'로 이미 좋은 실적을 거둔 드라마에 다수 출연했다. 아직 본인이 주연을 맡은 영화는 개봉을 했던 게 없었는데 드디어 아이유의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아이유 영화 '브로커' 개봉 예정

아이유-얼굴-정면
아이유

 

 

아이유 영화 '브로커'가 6월 개봉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아이유 영화라고 소개하긴 했으나 영화 '브로커'는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주영 등 흥행 보증 배우들이 대거 출연했다. 특히나 영화 의형제에서 케미를 보여줬던 강동원, 송강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몹시 설렌다. 또 영화 괴물에서 합을 맞췄던 송강호, 배두나가 함께 등장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그러나 역시 아이유와 강동원이 한 프레임 안에 담겨있을 거란 게 가장 기대가 되는 지점이다. 

 

영화 '브로커'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영화-브로커-포스터-아이유-강동원-송강호-모습

 

영화 '브로커'의 독특한 점은 감독이 일본 사람이라는 것이다. 영화 '브로커'는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연출을 맡았다.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영화 '환상의 빛'으로 데뷔했으며 베니스 영화제, 칸 등에서 수상한 유명한 감독으로 보인다. 우리나라에서 일본 영화가 크게 인기를 끌지 않는 편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영화인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역시 이 감독이 연출했다. 암튼 우리나라의 쟁쟁한 주연급 배우들이 출연한 만큼 영화가 기대가 되는 건 사실이다. 강동원은 일본어를 유창하게 한다는 걸 알고 있는데 다른 배우들과 감독이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졌을지 살짝 의문이지만. 

영화 '브로커'는 아이를 키울 수 없는 사람이 익명으로 아기를 두고 갈 수 있도록 마련된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와 줄거리에 의하면 드라마 장르의 영화가 아닐까 예상된다. 코믹스럽다거나 유쾌한 분위기의 영화는 아닐 것 같다.

 

아이유 영화 '드림' 

드림-포스터-그림

사실 아이유가 영화를 찍었던 건 알고 있었는데 브로커가 아닌 바로 이 영화 '드림'이었다. 아이유 박서준의 대본리딩 현장 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 드림은 올해 하반기에 개봉 예정이다. 아이유가 2019년 드라마 호텔델루나를 성황리에 마치고 2022년에 영화 두 작품이나 연기를 볼 수 있어 반갑다. 그동안 노래와 앨범도 꾸준히 냈던 터라 얼마나 열일하고 있던 건지 대단하다. 암튼 영화 '드림'과 더불어 더 먼저 개봉하는 아이유 영화 '브로커'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까지 어떤 작품을 보여줄지 기다려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