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스토리

이시영 틱톡 꽃 모양 폼, 이런 게 있다고?

by 코랄펭귄 2021. 5. 26.

배우 이시영은 최근 틱톡에서 팔로워 13.3m 즉 천삼백삼십만명(13300000명)을 보유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15초짜리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켜야하는 만큼 간결하고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 틱톡. 최준과 다른 유명인들과 함께 찍는 등 틱톡계의 인싸라고 할 수 있다. 5일 전 이시영은 본인의 틱톡 계정에 꽃 모양 폼 핸드워시를 본인도 샀다고 자랑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손 씻기가 강조되는 만큼, 아이들에게 손 씻기를 재밌게 해주기 위해 이러한 다양한 모양의 폼의 핸드워시가 주목받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이시영은 다른 틱톡러가 사용했던 것을 보고 본인이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것인지 몹시 신나하면서 영상이 시작된다. 이시영 틱톡 속 꽃 모양 폼 핸드워시가 어떻게 생겨먹은 건지 알아볼 것이다. 

 

 

배우 이시영의 틱톡 아이디는 @leesiyoung38 이다. 꽃 모양 폼을 손에 짜서 자랑하는 장면이다. 그리고 곧 이어지는 장면이 압권이다.

 

이시영은 손바닥의 폼을 마지막으로, 본인의 이마와 뺨, 팔 한쪽 전체에 꽃 모양 폼을 가득하게 짜뒀다. 꽃 모양 폼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다는 걸 알 수 있다. 나도 이 장면의 연출과 저런 꽃 모양 폼의 존재가 센세이션했다. 검색해봤는데, 어차피 이시영조차 앞선 꽃 모양 폼 유저와 같은 제품을 샀던 것이 아니었다. 앞선 유저는 일본 제품을 사용했고 이시영은 아래 사진과 같은 제품을 사용했다.

 

해당 장면을 보면 'flower soap'이라고 써 있는데 앞선 유저의 일본 제품과 다른 제품임은 분명하다. 일본 제품은 내가 일본어를 못하는 관계로 찾지 않았다. 사실 꼭 일본 제품을 찾을 필요가 없다고 이시영이 행동으로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이시영이 틱톡 속 사용한 꽃 모양 폼, 즉 플라워솝을 열심히 찾아보겠다.

 

 

 

찾았다! 이시영이 사용한 제품은 퓨어핍의 '플라워 솝'이란 제품이다. 가격은 저렴하다. 이시영도 그냥 꽃 모양 폼, 플라워 폼 이렇게 검색해보다가 찾은 게 아닌가 싶다. 그럴만도 한 게, 이런 꽃 모양 폼의 종류가 꽤 다양하게 나와있다.

 

 

 

쿠팡에 검색했을 때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따블리에 제품은 색깔이 예쁘다. 아이들에게 손씻기 재미 붙여주기 위해 저런 제품도 흥미를 끌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쿠팡에 검색했을 때 '아이깨끗해'가 상단에 떠서 아이디어를 얻었는데, 플라스틱 배출량도 줄일 겸, 핸드워시 내용물만 구매해서 꽃 모양 폼이 있는 용기에 넣어 꽃 모양 펌프만 있으면 원하는 핸드워시를 꽃 모양 폼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가 있다면 아이의 마음을 저격하기 좋은 손씻기 방법일 것이고, 이시영처럼 본인의 만족을 위해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사실 성인들도 마음에 꽃 모양 폼을 보고 흥미가 가는 동심을 마음 한 켠에 갖고 사는 거 다 안다. 우리집도 하나 들여놓을 생각이다. 이상으로 이시영 꽃 모양 폼 퓨어핍 '플라워 솝'과 다른 제품들이 있다는 걸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