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토리

고피자 고구마 피자 추천, 배민 번쩍 배달

by 코랄펭귄 2021. 6. 22.

난 한국인이다. 한국인은 무슨 민족? 배달의 민족. 난 또 이 배달의 민족, 즉 배민에 당하고야 말았다. 배민 번쩍 배달 이벤트로 할인 쿠폰을 주고 있는데, 매일 기회가 주어진다. 2장의 카드를 골라 금액이 일치하면 그 금액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최대 만원까지 있다고 한다. 이번에 난 무려 5000원 할인 쿠폰에 당첨되고 말았다. 동시에 룸메이트는 1000원에 당첨됐다. 아마 다른 금액을 고른 경우 1000원이 제공되는 게 아닐까 싶다. 저번엔 3000원이 나와서 내가 중국음식을 샀었는데, 이번엔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버려서 어쩔 수 없이 내가 또 사버렸다. 이번엔 피자였는데,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조합이다. 내 최애 고피자 고구마 피자 그리고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배민 번쩍 배달로 시킨 것에 대한 글을 시작하다.

 

 

참고로 오른쪽 위아래 두 개를 골랐더니 둘 다 5000원 써있고 나한텐 5000원 할인쿠폰이 생겼다.

 

2. 고피자 메뉴

내가 주문한 곳에는 피파 패키지란 이름이었는데 아마 지점마다 명칭은 조금씩 다르다. 그냥 작은 피자 한 판과 스파게티 한그릇이 있는 세트인데 어느 지점이든 존재한다. 세부메뉴도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거 같다. 내가 주문한 피자는 고구마피자였는데, 사실 난 고구마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다. 룸메이트가 원해서 시켰다고 보면 된다. 대신 나는 피자집에서 파는 스파게티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로지 치즈오븐스파게티만 있으면 됐다. 스파게티도 몇 종류가 있는데, 내가 토마토 소스의 치증오븐스파게티를 골랐다고 보면 된다. 또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할인 금액 -5000원 아래, 할인쿠폰(찾았다 번쩍배달)이라 쓰여있는 걸 통해 이벤트 할인쿠폰이 진짜 적용되는 걸 알 수 있다.

 

3. 고피자 고구마 피자

앞서 말했듯이 난 원래 고구마 피자를 즐겨 먹진 않는다. 주로 포테이토 피자를 먹는 편인데, 이유는 단순하다. 피자의 단맛보다는 짠 맛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근데 이 고구마 피자는 꽤 맛있게 먹는 편이다. 고피자는 고구마 피자의 줄임말인가? (아니다.) 위에 뿌려진 하얀 소스가 살짝 짭짤한 게 유독 맛있는데, 메뉴에서 '랜치 소스 추가' 항목이 있던 거 보면, 저 소스가 랜치소스가 아닌지 조심스레 예측해볼 수 있다. 고구마 피자 특유의 단맛과 저 소스의 짠맛이 어우러져 완벽한 단짠단짠을 자랑하는게, 바로 고피자의 고구마 피자라고 할 수 있겠다. 강력하게 추천해본다.

 

4. 고피자 오븐치즈스파게티

고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딱 예상 가능한 그맛이라고 보면된다. 고피자만의 특별한 맛은 없다. 그래서 더 좋다. 난 그냥 피자집에서 파는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너무 좋다. 추억의 맛이라고 느끼는 거 같다. 오히려 특별한 맛이 난다면 재주문을 하지 않을 거 같다. 고피자의 이 고구마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조합은 이미 여러번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성인 여성 두 명이 굉장히 배부르게 먹기 좋다. 일반 피자 한 판에 추가로 한 조각을 시킬 경우 백퍼센트의 확률로 남게되는데, 고피자의 피자와 스파게티 조합은 양이 적절해서, 남지 않아서 2인 가구에 추천하고 싶다. 이상으로 고피자 고구마 피자 추천, 배민 번쩍 배달에 대한 글을 마친다.

 

댓글